반디Books NY 플러싱점

미주 최대 한인 서점 반디북스의 뉴욕 플러싱지점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도서, 사전, 성경, 유아 교재, 잡지,음반 등을 비치해 놓고 있습니다. 매장내 없는 도서들은 미리 연락을 주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Operating as usual

09/24/2015

가을맞이 도서 파격세일
한국가 10,000원이 단 $11.00
09/24 - 10/04
매장내 도서 전품목 45% 할인(한국가*1.1)

09/15/2015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베스트셀러 목록]

미움받을 용기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 백종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 -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2 - 철학, 과학, 예술, 종교
담론 - 신영복의 마지막 강의 신영복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 법정과 최인호의 산방 대담
오베라는 남자 프레드릭 배크만
딸에게 주는 레시피 공지영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이근후
글자전쟁 김진명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요나스 요나손
허즈번드 시크릿 리안 모리아티
하버드 새벽 4시반 웨이슈잉
콤팩트일상영어회화 enjc스터디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 김혜남
파수꾼 하퍼 리
우리 부모님을 위한 왕초보 영어회화(신판) L&B
오늘은 내인생의 가장 젊은 날입니다. 이근후
비밀의 정원 조해너 배스포드
경영의 모험 존 브룩스
딸에게 보내는 굿나잇 키스 이어령
7번 읽기 공부법 야마구찌 마유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스님
대화의 신 래리 킹
여자 없는 남자들 무라카미 하루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그림의 힘 김선현
부자의 운 사이토 히토리

05/02/2015

추천 베스트도서 목록

미움받을 용기 -기시미 이치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편
모독 -박완서
어른은 겁이 많다 -손동현(손씨)
이 모든걸 처음부터 알았더라면 -칼 필레머
하버드 새벽 4시반 -웨이슈잉
7번 읽기 공부법 -야마구치 마유
허즈번드 시크릿 -리안 모리아티
삐뽀삐뽀 119소아과 -하정훈
아기가 잘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 -김정미
생각하는 인문학 -이지성
1그램의 용기 -한비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경영의 모험 -존 브룩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요나스 요나손
생각하는 힘 노자 인문학 -최진석
진짜 기본 요리책 -월간 수퍼레시피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법정, 최인호
임신출산 육아 대백과 -삼성출판사 편집부
그림의 힘 -김선현
여덟 단어 -박웅현
대화의 신 -래리 킹
21세기 자본 -토마 피케티
죽기전에 한번은 유대인에게 물어라 -조셉 튤레슈킨
지금 여기 깨어있기 -법륜 스님
장하준의 경제학강의 -장하준
힘든 선택들 -힐러리 클린턴
내가 알고 있는걸 당신도 알았더라면 -칼 필레머

05/02/2015

가정의 달, 5월 세일

- 5/10일까지
- 도서 전품목 40% 할인
- 전화주문 가능 718 353 4411

12/24/2014

2014 송년감사세일

* 신간, 베스트 포함 매장내 도서 전 품목 40% 할인
* 12월 24일 - 12월 31일 (크리스마스 날도 오픈합니다)
* 전화주문 가능
* 100불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가능
* 서점오픈 : 금 ~ 토 10:00 - 21:00 일 11:00 - 21:00
* 서점 뒷편 상가 주차장 이용 가능

12/08/2014

중국의 경제학자이자 컨설턴트인 우간린의 책. 이 책은 , , , 등 다양한 사료의 기록을 바탕으로 공자의 모습을 재구성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성인’으로 정형화된 공자보다는, 여느 범부들처럼 수많은 실패와 좌절을 겪었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평범한 공자의 면면에 주목한다.

실제로 공자는 미천한 신분 때문에 남의 집 연회에서 쫓겨났고, 겨우 얻은 벼슬은 주변의 모함과 음해로 오래지 않아 내놓아야 했다. 쓰일 곳을 찾지 못해 천하를 떠돌아다닌 기간은 무려 14년이나 되었다. 하루에 한 끼를 먹는 것은 예삿일이었고, 간신들의 시기와 질투로 생명에 위협을 받기도 했다.

저자는 공자가 살면서 겪은 수많은 실패와 좌절, 그리고 그 극복의 과정을 40여 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독자들은 이를 통해 삶과 인간관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원하는 삶을 사는 데 필요한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공자가 평생을 곁에 두고 싶어 했던 제자 자공이 생전의 스승을 회상하며 써내려간 소설 형식의 구성은 독자들로 하여금 어렵게만 여겨지던 공자의 가르침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것이다.

12/06/2014

인간의 삶은 미래에 대한 의식적 계획과 목표에 따라 결정된다는 아들러의 가름침

항상 나를 가로막는 나에게- 왜 우리는 언제나 같은 곳에서 넘어지는가?

프로이트, 융과 함께 심리학의 3대 거장 알프레드 아들러의 어록. 이 책은 언제나 같은 곳에서 넘어지면서 항상 타인의 인정과 사랑을 갈구하는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통찰이 가득한 책이다. 또한 아들러 사상의 정수를 맞볼 수 있도록 장마다 내용을 나누고 내용을 정리해,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그의 사상적 흐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아들러의 이름은 모르는 사람일지라도 열등감, 보상심리, 인정욕구, 권력욕 등을 골자로 하는 그의 심리학에 대해서는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책은 이런 아들러의 빛나는 통찰을 짧은 경구와 산문체의 글 토막으로 담았다. 이 책이 우리 사회에서 넘쳐나는 피상적인 수준의 ‘자신감’ ‘열정’ ‘용기’에 관한 구호를 넘어 진정 나와 타인을 이해하고 열등감을 담담하게 바라보는 관점을 얻어 근본적인 치유, 근원적 평화를 얻는 여정의 실마리가 되어줄 것이다.

미움받을 용기-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아들러의 가르침

2014 아마존 일본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는 아들러 심리학을 바탕으로 하는 책이다. 아들러 심리학에 관한 일본의 제1인자인 철학자 기시미 이치로의 명 해석과 베스트셀러 작가인 고가 후미타케의 맛깔스러운 글이 잘 결합되어 새로운 형식을 선보인다.

아들러 심리학을 공부한 ‘철학자’와 세상에 부정적이고 열등감 많은 ‘청년’이 다섯 번의 만남을 통해 ‘어떻게 행복한 인생을 살 것인가?’라는 우리 모두가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렸다. 플라톤의 명저 『대화편』을 차용한 구성으로 마치 연극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어 쉽고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으며, 생동감마저 느껴진다.

첫 번째 밤 ‘트라우마를 부정하라’, 두 번째 밤 ‘모든 고민은 인간관계에서 비롯된다’, 세 번째 밤 ‘타인의 과제를 버리라’, 네 번째 밤 ‘세계의 중심은 어디에 있는가’, 다섯 번째 밤 ‘지금, 여기를 진지하게 살아간다’의 순서로 진행되는 철학자와 청년의 대화는 점점 긴장을 불러일으키며 재미를 더한다. 특히 철학자의 주장에 이어지는 청년의 반박이 공감대를 한껏 불러일으킨다.

12/03/2014

13년 만에 출간되는 공지영의 수도원 기행 그 두 번째 이야기. 수도원 기행 첫 권에서 작가는 18년 만에 교회와 신앙 그리고 하느님의 품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그리고 한 달간의 유럽 수도원 기행을 통해 자신과 인간, 신에 대한 성찰을 담담히 풀어낸 바 있다. 그녀의 수도원 기행 두 번째 이야기는 그 연장선상에 있다. 하지만 13년의 부침과 여러 사건을 통해 그녀의 신앙과 하느님 체험은 더 깊어졌다. 한국과 미국 그리고 유럽의 수도원을 배경으로 그녀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11/28/2014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 도서 전품목 45% 할인
- 28,29,30일 단 3일
- 전화 문의 718 353 4411

11/24/2014

모래밭에 나체의 여인이 누워 있다. 풍만한 가슴은 두 팔로 감싸고, 배꼽 아래 그곳은 아슬아슬하게 가린 채. ‘그곳’을 가린 ‘그것’은 손바닥만 한 아이팟이다. 당신은 그곳을, 아니 그것을 뚫어지게 쳐다본다. 아니라고? 그렇다면 당신은… 변태다!
쳐다본 게 변태가 아니라 안 쳐다본 게 변태라니, 황당한가? 억울해할 것 없다. 저자는 변태를 이렇게 정의한다. “창.조.적. 인간!”
생식기에 집중하는 것은 동물적 본능을 가진 인간의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그러나 본능 너머의 것을 볼 수 있는 자만이 남들과 다른, 창조적 인간이 될 수 있다.

창조란 별 다른 것이 아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것도 아니다. 창조는 기존에 있던 것들을 구성하고, 해체하고, 재구성한 것의 결과물이다. 세상의 모든 창조는 이미 존재하는 것들의 또 다른 편집이라는 뜻이다.

김정운의 신작 [에디톨로지] 에서..

10/30/2014

책과 함께하는 가을! 반디 서점이 도와드립니다.
매장 내 도서(신간, 베스트 포함) 45% 파격할인!!! (10월30일~11월12일)
100불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책 문의는 전화(718-353-4411) 및 카톡(ID:BANDIBOOKSNY)으로 해주세요.

10/27/2014

가을을 심하게 타는 분들은 읽지마시기 바랍니다

[어두운 상점들의 거리]

2014 노벨상 수상작가 파트릭 모디아노의 대표작

기이한 사람들. 지나가면서 기껏해야 쉬 지워져버리는 연기밖에 남기지 못하는 그 사람들. 위트와 나는 종종 흔적마저 사라져버린 그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서로 나누곤 했었다. 그들은 어느 날 무(無)로부터 문득 나타났다가 반짝 빛을 발한 다음 다시 무로 돌아가버린다.
미(美)의 여왕들, 멋쟁이 바람둥이들, 나비들. 그들 대부분은 심지어 살아 있는 동안에도 결코 단단해지지 못할 수증기만큼의 밀도조차 지니지 못했다. 위트는‘해변의 사나이’라고 불리는 한 인간을 나에게 그 예로 들어 보이곤 했다. 그 남자는 사십 년 동안이나 바닷가나 수영장가에서 여름 피서객들과 할일 없는 부자들과 한담을 나누며 보냈다. 수천수만 장의 바캉스 사진들 뒤쪽 한구석에 서서 그는 즐거워하는 사람들 그룹 저 너머에 수영복을 입은 채 찍혀 있지만 아무도 그의 이름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하며 왜 그가 그곳에 사진 찍혀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아무도 그가 어느 날 문득 사진들 속에서 보이지 않게 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나는 위트에게 감히 그 말을 하지는 못했지만 나는 그‘해변의 사나이’는 바로 나라고 생각했다.

10/04/2014

" 마음속에 오래도록 지키고 싶은 문장을 한 가지씩 준비해 놓고 끝까지 버팁시다 "

허지웅의 [버티는 삶에 관하여] 가 새로 나왔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좋은 사람이란
계산된 위악을 부리지 않고
돈 위에 더 많은 돈을 쌓으려 하기보다
내게 필요한 것과 필요하지 않은 것을 구분할 줄 알며

인간관계의 정이플 위해 신뢰를 가장하지않고
미래의 무더기보다 현실의 한줌을 아끼면서
천박한 것을 천박하다고 말수 있는 용기를 갖되

네 편과 내 편을 종횡으로 나누어 다투고 분쟁하는
진영논리의 달콤함에 함몰되지않길 하루하루 소망하는 자다'

09/27/2014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 토마 피케티의 [21세기 자본]

'경제학강의'는 30여 년간 유일한 경제학적 진리로 군림하면서도 금융 위기에 아무 해법도 내놓지 못하는 신고전주의 경제학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제학적 접근법을 소개하여 경제와 경제학을 새롭게 보게 해 준다

전 세계에 ‘피케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프랑스 파리경제대 토마 피케티 교수의 『21세기 자본』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지난해 8월에 프랑스, 올해 4월에 미국에서 번역 출간된 이후 경제계는 물론 세계 지성인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아온 『21세기 자본』은 국내에서도 이미 자본주의에 내재한 불평등의 동학에 대한 참신하고 실증적인 분석과 대담하고 파격적인 대안 제시로 인해 논쟁의 중심에 있다.

09/06/2014

어느 날 갑자기, 당신은 여자 없는 남자들이 된다. 그날은 아주 작은 예고나 힌트도 주지 않은 채, 예감도 징조도 없이, 노크도 헛기침도 생략하고 느닷없이 당신을 찾아온다. 모퉁이 하나를 돌면 자신이 이미 그곳에 있음을 당신은 안다. 하지만 이젠 되돌아갈 수 없다. 일단 모퉁이를 돌면 그것이 당신에게 단 하나의 세계가 되어버린다. 그 세계에서 당신은 ‘여자 없는 남자들’로 불린다. 한없이 차가운 복수형으로.

[여자없는 남자들]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집에서

08/21/2014

김진명 신작 소설 [싸드] 출간및 서점 입고

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를 뜻하는 THAAD.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잇는 자주독립국가를 위한 제안..

08/05/2014

8월 베스트셀러 목록 (무더운 여름, 풍성한 신작들이 나왔습니다)

1.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2. 어떤하루 - 신준모
3.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 - 장하준
4. 불륜 - 파울로 코엘료
5. 나의 한국현대사 - 유시민
6. 미 비포 유 - 조조 모예스
7. 셈을 할줄아는 까막눈이 여자 - 요나스 요나손
8. 무의미의 축제 - 밀란 쿤데라
9. 내가 알고있는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 칼 필레머
10. 나만 알고싶은 유럽 Top 10 - 정여울

07/12/2014

반디북 플러싱점 여름정기세일

* 도서 전품목 40% 할인
* 7/31일까지
* 전화 718-353-4411

04/22/2014

Timeline Photos

04/20/2014

참담한 무력감속에서 아직 기적을 기다립니다.

04/16/2014

2014 봄맞이 세일

신간 베스트 포함 매장 전도서 40% 할인
4월 30일까지

04/16/2014

죽음 앞에서 사랑이 물었다.
내 곁에서 그냥, 살아주면 안 되나요?

영국에서 입소문만으로 최고의 베스트셀러가 되고, 이후 출간된 독일에서는 밀리언셀러로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며 2013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책. 조조 모예스의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미 비포 유 -
2009년 영국의 작은 시골 마을, 스물여섯 살인 루이자는 마을에 하나밖에 없는 카페에서 6년째 웨이트리스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카페 문을 닫는다는 일방적인 통보를 받고 직장을 잃는다. 특별한 기술도, 자격증도, 능력도 없는 그녀는 '망할 세계 경제 침체'를 탓하며 하루하루 백수로서의 삶에 몸서리친다. 그런 그녀에게 마지막으로 주어진 기회는 '사지마비환자의 6개월 임시 간병인'.
간병인으로서의 소양 따위는 요만큼도 찾아보기 힘든 그녀는 가족들의 비웃음을 뒤로하고, 최저임금을 훨씬 웃도는 시급을 받기 위해 울며 겨자 먹기로 간병인으로서의 삶을 시작한다. 첫 출근 날, 그녀는 왜 그렇게 시급이 센지 뼛속 깊이 깨닫게 된다. 오직 한 사람을 위해 준비된 그림 같은 성의 별채에는, 검은 휠체어를 탄 기괴한 외모의 남자가 살고 있었다

04/16/2014

스티브 잡스에게 ‘심플’은 종교였다.
그리고 무기였다.”
스티브 잡스의 마케팅 전략가이자 ‘i’의 창안자
켄 시걸이 포착한 잡스의 경영 무기

-미친듯이 심플-

잡스는 남다르게 생각할 줄 아는 뛰어난 인재들의 아이디어가 회사의 프로세스로 인해 훼손되는 일이 없도록 애플의 업무 구조를 신선할 정도로 평탄하게 만들고 프로세스를 단순화했다. 그 누구에게도 형식과 격식을 요구하지 않았고, 아이폰의 단순한 디자인처럼 군더더기 없이 애플을 경영하고자 했다.
저자 켄 시걸은 이러한 잡스의 경영 원칙을 형상화한 상징물로 ‘심플 스틱(Simple Stick)’이란 것을 언급한다. 심플 스틱은 실제 애플 직원들이 사용했던 말이다. 잡스가 어수선한 결과물을 내놓은 직원을 직설적인 언사로 호되게 평가했을 때 직원들은 “심플 스틱으로 맞았다”고 표현하곤 했다. 회의에 불필요한 사람이 참석했을 때, 제품의 기능이나 디자인이 직관적이지 않고 복잡하기만 할 때, 두세 마디면 끝날 의견 개진을 겉만 번드르르한 프레젠테이션으로 만들어 회의 시간만 늘여놓았을 때 어김없이 잡스의 심플 스틱이 등장했다. 저자는 똑똑한 인재가 모인 굴지의 IT 기업들조차 복잡한 프로세스에 빠져 좋은 아이디어를 사장시키는 경우가 빈번하다고 지적하며, 이 책을 통해 복잡한 형식과 절차에 매몰된 기업들이 심플 스틱을 거머쥘 수 있도록 안내한다.

04/16/2014

한 사람의 자유를 위해 만인의 자유가 희생된 시대
지금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역사!
한홍구가 전하는 유신체제의 탄생과 몰락 이야기

-유신-

한국 현대사의 고전 의 저자 한홍구 교수가 1970년대 박정희 대통령의 독재시절을 집중 조명한 을 펴냈다. 김대중의 돌풍과 신민당의 약진으로 박정희 장기집권에 대한 위협이 커진 1971년의 대선과 총선에서부터 1979년 10월 26일 김재규에 의한 박정희의 죽음까지, 나아가 이후 ‘박정희 없는 박정희 체제’의 기틀을 마련한 전두환의 내란과 1980년 5월 광주까지를 한 교수 특유의 입담과 시선으로 풀어내고 있다

04/14/2014

지금 당장, 중국 주식에 투자하지 않으면 바보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부자가 될 마지막 기회!

-지금 중국주식 천만원이면 10년후 강남아파트를 산다 -

만약 당신이
1990년에 삼성화재에 투자하고 2007년까지 보유하였다면
500배라는 엄청난 수익,‘천만 원’으로 ‘50억 원’을 만들었을 것이다!
지금 천만 원으로는 삼성전자 주식을 10주도 사지 못한다. 하지만 이 돈으로 몇 백 배 성장 가능성이 있는 중국 우량주들은 작게는 몇 백 주부터 많게는 몇 천 주까지 살 수 있다.

한국 증시의 성장을 통해 부자가 된 사람은 한국인이 아니라 외국인투자자였다. 포항제철에 10년, 삼성전자에 20년을 묻어 두면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지식이나 의식이 그때 대한민국 국민에게는 없었다. 지금도 매년 삼성전자와 포스코 등 국내 대기업 배당금의 절반은 해외로 빠져나간다. 지분의 절반이 외국인투자자들의 소유이기 때문이다.
미래의 포스코, 삼성이 생겨날 중국에 투자할 수 있는 환경적인 여건이 지금 우리에게 주어졌다. 자, 이제 외국인투자자에게 빼앗긴 대한민국 잃어버린 주식 20년을 ‘중국 주식에서 되찾자!’

04/14/2014

대한민국 엄마들이 엄지손가락 척 들어준
바로 그 레시피, 바로 그 이야기

-한비네집 맛있는 이야기-

깐깐한 재료 선정은 물론, 조리 도구와 조리 방법까지 염두에 둔 건강한 레시피이기에 아이 먹거리로 고민하던 많은 이들을 위한 마법같은 요리책 . 입 짧은 아이도 하마 입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레시피이자, 아이 음식 하면 생각나는 뻔한 요리나 늘 보던 음식이 아닌 창의적이고 센스 넘치는 메뉴로 가득한 책
한비가 이유식을 시작하던 때부터 40개월이 된 지금까지 맛있게 잘 먹은 음식들을 모아 소개하고 있으며, 책 속 모든 음식은 간만 더해서 어른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것들이기에 더욱 유용하고 실용적이다.

04/13/2014

세상은 거대한 골리앗이 아니라 상처받은 다윗에 의해 발전한다

블링크,아웃라이어등의 저자 말콤 글래드웰의 새책

"다윗과 골리앗 "

이 책은 가난, 장애, 불운, 압제 등 피할 수 없는 강력한 거인 앞에 선 평범한 사람들을 승리로 이끄는 지침서다.
우리는 거인과의 싸움에서 당연히 거인이 이길 것이라고 가정한다. 말콤 글래드웰은 그것이 잘못된 통념이라고 말한다. 역사학자 아레귄-토프트의 연구에 의하면 강대국과 약소국의 전투에서 약소국이 이길 확률은 28.5퍼센트라고 한다. 그런데 베트남의 게릴라전처럼 강대국의 룰을 따르지 않고 다르게 접근한 전투에서는 약소국의 승률이 63.6퍼센트까지 올라간다. 작고 약하다고 무조건 불리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기득권의 룰을 깨고 역사의 수레바퀴를 돌리는 사람은 불리한 조건에 놓인 약자들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자신이 약자인 것이 그렇게 억울하고 나쁜 일인 것만은 아닐 수 있는 것이다.

04/13/2014

소설 조선왕조실록’의 첫걸음
정도전, 정몽주, 이성계, 세 남자가 꿈꾼 세상은 무엇인가?

웅대한 비전, 혁명적인 세계관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낸 위대한 사상가 정도전의 광할한 삶에 대한 이야기

혁명 1&2

가슴에 새로운 세상을 품은 정도전의 마지막 절규
고려의 불꽃이 스러지고 조선의 동이 튼 18일의 광활하고 내밀한 비망록

정도전은 법, 제도, 종교, 국방, 도읍지, 조세, 교육 등 가장 사소한 것에서 가장 거대한 것에 이르기까지, 새 세상의 전망과 방안을 모두 갖춘 인물이다.
이성계가 해주에서 낙마하는 순간(1392년 3월 17일)부터 정몽주가 암살당하는 순간(1392년 4월 4일)까지, 고려라는 불꽃이 스러지고 조선이라는 동이 튼 그 18일의 광활하고 내밀한 비망록이 완성되었다. 그 하루하루를 진중함과 유쾌함이 공존하는 정도전만의 미적 감각으로 응축하였다.

04/13/2014

여자인 엄마, 남자인 아들.
여자라서 아들을 이해하지 못해 고민하는 엄마를 위한 필독서!

엄마는 아들을 너무 모른다

엄마의 헌신이 아들을 나약하게 만드는 이유
-아들에게 필요한 것은 고난과 결핍이다!
요즘 유치원에 가보면 세 부류의 아이들로 분류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활동을 주도하는 여자아이들, 언제든 장난만 치려고 하는 통제 불능의 일부 남자아이들, 그리고 얌전해 보이기는 하지만 산만하고 쭈뼛대는 대부분의 남자아이들이다. 이런 남자아이들의 경우, 밖에서는 얌전하다가도 집 안이나 엄마 앞에서만 폭력적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나약한 남자아이의 전형적인 특성인데, 밖에서는 기를 펴지 못하다가 자신의 요구는 무엇이든 받아주는 엄마에게 분풀이를 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나약한 아들’에 대한 우려는 비단 어제 오늘의 이야기는 아니지만, 《엄마는 아들을 너무 모른다》에서는 독특하게도 그 원인을 남자아이의 특성에 대한 이해 없이 사랑을 주기만 하는 엄마에게서 찾고 있다. 엄마의 사랑 자체가 문제인 것이 아니라 일방적으로 쏟아 붓는 과도한 표현과 보호, 어떤 어려움이나 실패도 겪게 하고 싶지 않은 조바심이 문제라는 것이다. 이처럼 아들의 불편이나 부족을 해소해주거나 어려움으로부터 보듬어 안는 엄마의 방식이 남자아이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일방적으로 전달될 경우, 아들의 자기중심성을 심화시키고 유약하게 만들 수 있다고 이 책은 설명한다.

아들은 어떻게 키워야 하는가?
-때로는 게으른 엄마가 위대하다

04/13/2014

하버드 대학교 생물학과 및 수학과 교수인 동시에 진화 동학 프로그램(Program For Evolutionary Dynamics) 책임자를 맡고 있는 마틴 노왁 교수의 새롭고 도발적인 주장

초협력자

죄수의 딜레마에서 배신을 딛고 협력이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이기적 유전자를 넘어 이타적 집단을 이끌어 내는 것이 가능할까?
특히 이전투구로 가득한 뼛속까지 이기적인 인간들의 세계에서
자기희생이나 협력이 발생할 수 있을까?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갑자기 멈춰 선 두 척의 배. 육지와의, 그리고 서로 간에 교신마저 단절된 그때, 두 배의 객실 안에서 스피커가 켜지며 한 남자의 목소리가 울려 퍼진다. “지금 너희가 타고 있는 배에는 폭탄이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너희가 찾은 그 상자에는 상대 배를 폭발시킬 기폭 장치가 들어 있다. 자정이 되면 두 배는 폭파될 것이다. 단, 기폭 장치를 누르는 쪽은 살려 주겠다. 어느 쪽이 먼저 누를까? 아무 죄 없는 민간인들? 아니면, 죄수들? 잘 선택해라. 상대가 먼저 누르면 후회해도 늦는다.” 각기 죄수들과 민간인들을 가득 실은 두 척의 배는 기폭 장치를 누르느냐 마느냐 하는 선택의 기로에서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자정이 점차 다가올수록 이기와 이타 사이의 갈등은 절정으로 치닫는다. 서로가 어떻게 행동할지를 전혀 알 수 없는 상태에서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것(즉, 배신하는 것)이 나 홀로 이타적으로 행동하는 것(협력하는 것)보다는 나은 상황, 영화 「배트맨 다크나이트」에서 조커가 고담 시민들을 상대로 벌인 이 독특한 인질극은 유명한 게임 이론 중 하나인 ‘죄수의 딜레마’를 응용한 것이다

딜레마를 해결할 다섯 가지 협력의 법칙

협력을 갉아먹는 듯 보이는 죄수의 딜레마에서 시작해 20여 년 동안 HIV를 비롯한 바이러스성 질병과 박테리아, 암 세포, 인간의 언어, 사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의 세계를 파헤친 결과 밝혀낸 협력의 딜레마를 해결할 다섯 가지 법칙

04/13/2014

단 두 줄 짧은 글로
SNS 10만 유저의 가슴을 관통한 한국식 하이쿠

`서울 시`

짧지만 단숨에 읽고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하상욱의 시는 짧지만 순간적으로 심상을 확장할 수 있는 일본의 하이쿠와도 닮아 있다. 따로 글쓰기 수업을 받은 적이 없는 저자는 평소 생활 속에서 반짝하며 떠오르는 생각을 옮겨 적고, 이같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글들이 모여 `서울 시`가 탄생했다고 전한다. 전직 디자이너이자 현재 전자책 업체 리디북스에서 컨텐츠 기획자로 일하고 있는 그는 좋은 디자인은 더 이상 뺄 것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라는 점을 토대로, 좋은 글 역시 짧고 명료할수록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와 같은 글을 지속적으로 쓰고 있다고 전한다.

04/10/2014

이외수 9년만의 소설집
[완전 변태] 출간

삐뚤어진 세상에 던지는 이외수의 진실적인 변태 이야기
꿈꿀 자유를 박탈당하지 않으려는 한 남자의 고독한 몸부림
역설로 가득한,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작품!

12/21/2013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 이어~

올 한해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좋은 책 선물 어떠세요?
반디북 플러싱 점에 오셔서 책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세요. 세련된 포장지로 포장도 해드립니다.
올해 말까지 매장내 도서 전품목 40% 세일은 계속됩니다.

12월25일(크리스마스), 1월 1일(새해 첫날)에도 오전 10시부터 9시까지 반디북 플러싱점은 오픈합니다.

12/13/2013

반디북 플러싱점 [창립 기념 세일]

도서 전품목 40% 할인
12/31일 까지

연말연시 최고의 선물들이 가득합니다...

12/10/2013

계속 갈망하라. 우직하게 (Stay hungry, Stay foolish)

그 유명한 스탠퍼드대 졸업 축사에서 스티브 잡스가 말한 마지막 말입니다. 3년간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하려고 하는 일을 할 것인가? 남들처럼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혁신을 위해 달려온 스티브 잡스를 계속 움직이게 했던 힘은 타인의 견해에 신경쓰는 삶을 사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었다.

스티브 잡스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대학 졸업생들에게 했던 충고들이 마음에 와 닿았다면, 월터 아이작슨이 쓴 스티브 잡스의 전기를 읽어보자.

이 책에는 21세기를 새롭게 그려 나간 창조자 스티브 잡스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이 책을 읽지 않고서는 애플도, IT도, 창조성도, 혁신도, 경영도,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도 말하기 힘들다고 감히 이야기할 수 있다. 부모 집의 조그마한 차고에서부터 시작해 세계 최고의 회사가 된 애플의 놀라운 성장 비밀, 애플 I에서 시작해 매킨토시와 토이 스토리를 거쳐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이르는 혁신적 제품들의 탄생 비화, 그리고 애플의 CEO 사임 이후 두 달여에 걸친 그 마지막 순간까지 처음 공개되는 온갖 이야기들과 함께 그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전설의 프레젠테이션 준비 과정에서 극도의 절제와 완벽주의로 상징되는 경영 비법까지, 이 책은 우리 시대의 최종 멘토 스티브 잡스의 혜안이 빛나는 명언으로 가득 차 있다.

(스탠퍼드대 졸업 축사 유튜브 클립)
https://www.youtube.com/watch?v=UF8uR6Z6KLc

Telephone

Address


14724 Northern Blvd
New York, NY
11354

Opening Hours

Monday 10am - 8pm
Tuesday 10am - 8pm
Wednesday 10am - 8pm
Thursday 10am - 8pm
Friday 10am - 8pm
Saturday 10am - 8pm
Sunday 11am - 8pm
Other Book Stores in New York (show all)
The Mysterious Bookshop The Mysterious Bookshop
58 Warren St
New York, 10007-1099

The oldest--and greatest--mystery bookstore in the country

chris christodoulou chris christodoulou
20-33 Shore Blvd
New York

Ο ΠΑΡΑΞΕΝΟΣ ΟΜΟΣ ΑΛΙΘΙΝΟΣ ΠΟΥ ΣΙΜΕΝΙ ΒΛΑΚΑΣ

JaydenHaven Coffee shop/ Book store JaydenHaven Coffee shop/ Book store
New York, 11210

Jayden’s Haven bookstore/ coffee shop wants to become a community base for adults, college students and kids.

She's Dickmatized She's Dickmatized
Brooklyn Avenue
New York, 11210

She's Dickmatized is a humorous erotic novella written by Tania Marie. You will feel like you are part of the story-with a constant smile on your face.

Westsider Books Westsider Books
2246 Broadway
New York, 10024

A Used & Rare Bookstore on the Upper West Side + Rock LPs, DVDs, and CDs

Dan Wyman Books Judaica Dan Wyman Books Judaica
1250 Metropolitan Ave
New York, 11237

Dan Wyman Books is a leading international dealer in rare and out of print books and paper in all fields of Jewish and Holocaust studies. Please email us to receive our illustrated catalogs.

February Books February Books
126 5th Ave, Ste 300a
New York, 10011

We Publish Books That Stand Out From The Crowd

Vaughn College of Aeronautics & Technology Bookstore Vaughn College of Aeronautics & Technology Bookstore
86-01 23rd Ave
New York, 11369

This is the official bookstore of Vaughn College of Aeronautics & Technology.

Book store Book store
Hollywood Avenue
New York, 07000

Have you ever dreamed of reading MIND-BLOWING books and EARNing money too?

Choices Books & Gifts Choices Books & Gifts
220 E 78th St
New York, 10075

Choices provides diverse resources for addiction recovery, health, wellness, psychology, natural health and spirituality. www.choicesgifts.com

Rosetta Books Rosetta Books
New York, 10007

RosettaBooks - The Leading Digital Publisher and also carry a collection of videos, DVDs, CDs and magazines.

FYI Daily FYI Daily
New York, 10010

We Provide Knowledge About Many Kind Books